할인 호텔 객실

우리 대부분은 여행을 할 때 신용카드형 호텔 객실 키를 발급받아 사용했습니다. 체크아웃하는 동안 점원은 종종 열쇠를 반납할 수 있는지 또는 호텔에 리셉션 카운터 근처에 상자나 슬롯이 있는지 묻습니다. 카드를 재사용할 수 있어 호텔에서 몇 센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야, 그렇지? 호텔이 아닐 수도 있지만 상황은 개인 보안에 실질적인 위협이 됩니다.

최근에 개인 보안에 대한 새로운 위협을 탐지하도록 배정된 남부 캘리포니아 법 집행 전문가가 업계에서 사용되는 신용 카드 유형의 호텔 객실 키에 어떤 유형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발견했습니다. 기록된 정보는 호텔마다 다르지만 법 집행관은 다음 정보가 포함된 객실 출입 카드를 발견했습니다.

고객(귀하의) 이름
고객의 부분 주소
호텔 객실 번호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
고객(귀하의) 신용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일반적으로 호텔은 직원이 다음 손님에게 카드를 재발급하고 귀하의 정보를 덮어쓸 때까지 이러한 객실 입장 카드에 있는 귀하의 정보를 지우지 않습니다. 호텔에서 “호텔 키 카드를 재활용할 때 반납하세요.”라고 읽을 때 재활용을 의미합니다. 특정 호텔의 절차에 따라 귀하의 정보를 덮어쓰기 전에 여러 명의 개인이 객실 출입 카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캔 장치로 이 카드에서 정보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누군가가 귀하의 비용으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결론: 호텔 입장 카드를 보관하고 부산그랜드룸 집으로 가져간 다음 파괴하십시오. 카드를 자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전자 정보 스트립을 자르십시오. 객실 출입 카드를 쓰레기 통째로 떨어뜨리는 것은 안전한 방법이 아닙니다. 신용 카드와 신분 도용은 쓰레기를 뒤지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호텔 방에 객실 열쇠를 두지 말고 체크아웃할 때 프론트 데스크에 맡기지 마십시오. 법적으로 호텔은 객실 카드 요금을 청구할 수 없으며 카드 스캔 장치로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는 소중한 개인 정보를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마케팅 학위를 받은 그래픽 아티스트이자 작가인 Jennifer Johnson은 함께 여행하는 여성 및 기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1997년에 설립된 Women Traveling Together는 여행을 하고 싶지만 혼자 여행하기는 싫은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