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애호가를 위한 오타와 데이트 아이디어

와인 클럽은 와이너리를 통한 클럽과 비스트로를 통한 클럽의 두 가지 주요 맛으로 제공됩니다. 와이너리를 통해 매달 다양한 와인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을 통해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위해 와인 병을 예약하고 사내에서 소비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최고의 다이렉트 토크는 누구입니까? 실제 사람입니까, 아니면 일반 이메일 URL입니까? 그들은 파산으로 향하는 Drink Club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신속하게 응답합니까? 가치를 고취? 일단 가입하면 다른 많은 서비스에서 “판매”될 것이라는 느낌이 듭니까? 아니면 귀하의 진료소 이름이 광고주에게 판매될 것입니까? 우리는 Public에서 Kimberly와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질문이 송파가라오케 있고 그녀가 커튼 뒤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 테이블을 예약하고 우리가 좋은 놀라운 인내를 가질 수 있도록 그녀의 연락처 정보에 감사합니다.

택시를 타거나 리프트를 타는 대신 외출할 때 운전을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을 알고 저녁을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밤 시간이 지나면서 유혹을 받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처음 2주가 지나면 출석이 모순되게 됩니다. 당신은 몇 주를 훨씬 더 놓치고 또 다른 실패한 찌르기를 평범한 출석으로 만듭니다. 사람은 반드시 몇 개월을 놓치고 정말 주저앉을 생각으로 돌아옵니다. 결코 일어나지 않는 몇몇을 위해.

Improv에서 Lowe’s Cineplex까지 모퉁이를 돌면 맥주가 제공되는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영화를 감상하고 집에서 드링크 클럽이나 2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극장은 경기장 좌석과 서라운드와 함께 모든 최신 영화를 제공합니다. Low’s Theatre는 매우 깨끗하며 매우 정중한 직원입니다.

더 나은 자신을 위해 결정하십시오. 자신감을 더 높이고 더 효과적으로 느끼기 위한 약속을 만드십시오. 몸매 관리, 체중 감량, 건강식, 조금 더 일찍 잠자리에 드는 데 집중하세요. 이러한 사고방식은 종종 술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결정합니다.

소녀들은 자신을 위해 클럽에 오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혼자있을 때 조심하십시오. 아마도 술집에서 술을 사러 갈 것입니다. 그녀에게 외부에 물어볼 기회를 위해 신속하게 달려가십시오. 문제에 대해 간단하고 직선적으로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그녀가 너무 오랫동안 그녀의 친구들을 버리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