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불량에 대한 신용 카드 – 내 옵션은 무엇입니까?

신용불량자를 위한 신용카드가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대출, 충전 카드 또는 모기지 지불이 30일 이상 연체되었거나 의료비가 미지급된 경우 또는 자녀 양육비 또는 기타 소송과 같은 법적 판결이 있는 경우 “신용 불량”일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월별 청구서를 따라잡지 못하고 지난 12-24개월 동안 뒤쳐져 있었습니다.

신용 불량에 대한 옵션이나 신용 카드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기술 시대에는 신용 카드에 대한 액세스가 거의 필요합니다. 소비자가 신용 카드를 구매해야 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신용 불량에 대한 신용 카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신용 카드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선불 신용 카드라고 합니다. 선불카드를 사용하면 입력한 금액을 정확히 인출할 수 있습니다. 당좌예금과 마찬가지로 특정 금액을 계좌에 예치하고 이것이 지출 한도입니다. 선불 신용 카드 잔액이 $0에 도달하면 계정에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예산 책정, 온라인 구매 및 기존 당좌 예금 계좌를 얻을 수 없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승인은 일반적으로 신용 점수에 관계없이 보장되며 신용 조사 기관과 거래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로 얻을 수 있는 카드 유형은 보안 신용 카드입니다. 보안 카드를 사용하면 이자가 붙는 저축 계좌에 현금 금액을 입금합니다. 이 금액이 귀하의 담보가 됩니다. 그런 다음 보증금 금액에 해당하는 신용 ​​한도와 카드가 발급됩니다. 구매하면 신용 한도가 감소하고 월별 지불액이 계산되고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구매를 하면 일반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월별 결제가 예상됩니다. 보안 카드는 일반 신용 카드와 같은 기능을 하므로 선불 카드나 직불 카드를 받지 않는 호텔 및 렌터카와 같은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승인이 보장됩니다. 선불 카드와 달리 많은 보안 카드 발급사는 신용 조사 기관에 지불을 보고합니다. 이것은 적시에 지불을 보여줌으로써 신용도를 확립하거나 소액결제현금화  재확립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연속으로 적시에 지불한 후 많은 보안 카드 발급사가 추가 보증금을 요구하지 않고 신용 한도를 늘릴 것입니다.

세 번째 옵션은 무담보 신용 카드입니다. 보증금이 필요 없는 일반 충전 카드로 신용 점수를 고려합니다. 신용불량자라면 무담보카드 한도가 신용상태가 좋은 사람보다 낮을 수 있고, 약간 더 높은 이자율 및/또는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지만 어떤 종류의 신용카드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증금 선불. 신용 불량에 대한 많은 무담보 신용 카드에는 최대 $1000의 신용 한도가 있습니다. 소액 구매 및 시기 적절한 월별 지불은 대부분의 무담보 카드 발급사가 귀하의 지불액을 보고하므로 신용도를 재확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